-
상황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나 기본적인 통솔 인원을 안내해드립니다.
· 50명 기준 : 총괄 1명 + 스텝 1명
· 50명~100명 : 총괄 1명 + 스텝 2명
· 100~150명 이상 : 총괄 1명 + 스텝 3명
· 150명 초과 : 총괄 1명 + 스텝 인원은 참여자 따라 고객사와 논의하여 지원 합니다.
-
Q.원하는 테마워크숍이 있는데 지역을 다른 곳에서 하고싶어요.
테마 워크숍은 기본적으로 안내 되어지는 지역에서 진행이 가능하며, 타 지역에서 진행을 원하시면 상담 매니저 상담을 통해 원하시는 장소 확인 후 워크숍 기획팀에서 확인 후 최종 가능 여부를 안내해 드리고 있습니다.
(타 지역에서 진행 시에는 일정이 변경 될 수 있습니다.)
-
Q.워크숍 날짜가 얼마남지 않았는데 언제까지 확정해야 진행이 가능한가요 ?
워크숍 전체 대행의 경우 최소 20일전까지는 논의가 필요하며, 얼마 남지 않은 워크숍의 경우 계약 진행이 우선적으로 이루어진 후 업무가 진행됩니다.
-
워크숍 진행 시 우천 대비 시스템은 아래와 같습니다.
워크숍 진행 1주일 전 (해당 지역 기상 상태 기준 비 or 눈이 예상되는 경우) 우천 시 일정에 대하여 담당자와 협의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1. 안전 문제로 외부 활동이 불가능한 경우
진행 가능한 실내 프로그램을 안내해 드리고 일정을 변경하여 진행해 드립니다.
2. 외부 활동은 가능하나 약간의 비 또는 눈이 예상 되는 경우
가. 담당자와 협의 후 외부 활동을 원할 경우 사전에 우비를 준비하여 당일 상황에 대비합니다.
비 또는 눈이 올 경우 우비를 무료로 제공해 드리며, 내부 프로그램으로 변경을 원하시면 진행 가능한 실내 프로그램을 안내해 드리고 일정을 변경하여 진행해 드립니다.
나. 날짜를 변경하여 진행을 원할 경우 해당 일에 취소에 따른 예약금(숙식, 차량, 프로그램 등), 진행비 등에 대한 비용을 요청 드리며, 입금이 확인되면 계약서 변경을 통해 날짜 변경 후 진행 가능합니다.
3. 우천 시 취소를 원할 경우
워크트립의 취소에 따른 위약금 규정에 따라 위약금이 발생됩니다.
-
출발 및 귀가 방법은 일반적으로 대형 버스를 이용합니다.
대형 버스는 고객사의 버스를 이용하셔도 무관하며, 고객사 버스가 없을 시에는 대절버스 예약 서비스를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워크숍 기획 시 논의 됩니다.)
· 대형 버스 이용 시 : 담당자와 논의하여 승,하차 장소가 결정됩니다.
· 자차 이용 시 : 사전에 단체 공지를 통해 도착할 장소에 대한 장소를 안내 해 드립니다.